돌 지나고 유아식 시작하며 새롭게 티드에이블의 푸치카 치약으로 구강관리를 시작했어요!!
티드는 하루 세번 약을 복용하라는 처방약어에서 따와, 하루 세번 티드 치약으로 양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해요~
무엇보다 연세대학교 최종훈 교수님과 연구진이 만들어 믿을 수 있는 치약이에요 !!
효과적인 충치 예방을 위해서는 최소 950ppm 이상의 불소치약 사용을 권장한다고 해요!
티드 푸치카 치약은 총 4종류로 아이의 치아 건강 및 발육상태에 따라 연령에 상관없이 필요한 불소량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
저희아기는 12개월 아기로, 푸치카 치약 중 제로랑 500을 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하루 3번 양치 중에 아침,저녁은 티드 500치약으로, 점심은 가볍게 티드제로 치약을 사용하고 있어요!
티드 제로 치약은 이유식을 시작했으며 치약을 처음 접하는 6-12개월 아이에게 권장한다고 해요!
공통적으로 유산균 발효액 성분이 함유되어 치주질환 원인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산균 대사산물을 통해 영양공급을 도와주며,
자일리톨 성분이 함유되어 타액분비 촉진, 구취제거, 충치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또 그외 다양한 성분이 어린이 구강관리에 도움을 주고 달달한 향 때문인지 티드 치약으로 양치한 뒤 아이가 양치하는 시간을 너무 좋아하게 되서 좋았어요!
티드 치약에는 소소하게 아이를 즐겁게하는 요소가 있는데 이름 스티커가 있어요.
이름을 쓰고 지워지지 않도록 이름 쓴 위에 스티커를 붙혀주는건데~ 아이가 고른 캐릭터를 붙혀주느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또 칭찬 양치판이 있어서 좀 큰 아가들은 이런 양치판이 즐겁게 양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돌 전에는 이가 천천히 나는 아가라 양치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았는데, 이제 슬슬 이가 계속 나고 유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