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로 출시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연 2회에 걸친 베페 베이비페어
전시회 만으로 부족함을 느끼셨던 관련기업들을 위해 보다 효과적인 홍보의 장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단순한
상업적인 공간을 넘어서 대한민국의 육아산업에 일익을 담당하고 계신 것에 큰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베페가 되겠습니다.
- 세분화된 광고 및 홍보 구좌를 통한 효과적인 상품 및 서비스의
홍보.
-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직접적인 창구기능. (제품체험단, 샘플제공, 설문조사
등)
- 실수요층으로 구성된 시장 안에서 타겟마케팅 솔루션 제공.
- 페어런팅케어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사항에 대한 전문적인
답변 제공.
- 베페 베이비페어 전시회 참가업체 우대.
제 1장 총 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베페(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베페(www.befe.co.kr)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현행 법령에 위반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베페회원의 기본적인 권리와 책임 및 당사와의 중요 사항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기업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원등록을 한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사업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 회원을 말합니다.
(4) 'ID'란 회원가입 시 등록한 기업 사업자등록번호를 말합니다.
(5) '비밀번호'란 기업
회원의 정보보호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기업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담당자'란 회사가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기업 회원에게 연락을 취하기 위하여 선정된 자로서 법인사업자의 경우에는 그 임직원,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주 또는 사업주의 피고용자를 말합니다. 기업 회원이 되려는 자는 담당자를 선정하여 서비스의
이용에 관련한 법적, 사실적 일체의 권한을 담당자에게 위임해야 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기업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기업
회원가입 절차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2)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기업 회원가입을 한 기업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고 기업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적용일자 및 주요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 내에 공지합니다.
(5) 기업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약관 규정 외
사항에 관한 준칙)
현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이 본 약관의 규정과 상이한 경우에는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기업 회원은 베페 웹 사이트(befe.co.kr)를 통해 기업 회원을
가입 후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 6조 (이용신청 시
기재사항)
(1) 기업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사항을
가입신청 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① 기업 회원 정보 : 상호, 브랜드명, ID(사업자등록번호), 비밀번호,
설립년월일(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개업년월일)
② 사업자정보 :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대표자의 주민등록번호), 대표자 성명, 대표자 연락처(언제라도 수신이 가능한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사업의 종류(사업자 등록증에 기재된 업태, 종목),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장 소재지)
③ 담당자 정보 : 담당자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담당부서, 연락처(이메일, 언제라도 수신이 가능한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2) 회사는 기업 회원이 다음 각호의 단어를 사용할 권리를 갖고
있는지 여부를 개별적으로 확인할 의무가 없습니다.
① 타인의 상호
② 타인의 상표 및 서비스 표
③ 저명한 제3자의 성명
④ 사회질서 및 공서양속에 반하는 단어
⑤ 상표법에 따라서 상표등록을 받을 수 없는 표장
⑥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연상시킬 수 있는 단어 또는 조합어
⑦ 기타 법령에 위반되거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기업 회원이 신청하여 회사가 발급한 브랜드명, 제2항 각호의 단어, 표장, 명칭에 해당한다는 사실을 회사가 사후에 인지할 경우에는 회사는 각 사항에 대한 권리를 회수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기업 회원의 손실에 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
(4) 회사는 휴면 회원의 브랜드명과 관련 게시물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
등)
기업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제6조의 제1항 각 호를 기재한 후, 다음 각호의 신청자료를 팩스, 우편 또는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회사에게 제출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면
회사는 소정의 심사절차를 진행한 후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할 수 있습니다. 단, 기업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 중에서 본항 제3호 내지 제5호의 신청자료를 이용신청 시에 즉시 제출하기 곤란한 사정이
있는 자는 제3호 내지 제5호의 신청자료를 회사로부터 이용신청의
승낙을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② 담당자의 명함 및 연락처 사본
③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또는 사본(법인의 경우)
④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또는 사본(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개인인감증명서)
⑤ 제3호의 법인인감 또는 개인인감이 날인된 가입신청서
(2)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① 제6조 제1항의 기재사항
및 제7조의 신청사항에 허위, 기재누락, 도용,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업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와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기업 회원의 ID는 삭제되거나 관계법령에 따른 조치를 받을 수 있으며 제1항의
신청자료로 제출하기 위하여 타인 명의의 문서를 도용할 경우에는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업을 영위하거나 대리하는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제1항의 승낙을 철회, 거절하거나 조건부로
승낙할 수 있습니다. 기업 회원이 되고자 하는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사업자는 자신이 수행하는 영업이 다음
각호의 사업과 관련성이 있다고 의심되는 경우에는 사전에 회사에 그 사실을 고지하여 회사의 심사를 받아야 합니다.
① 사금융 홍보 및 영업
② 다단계, 네트워크 마케팅
③ 성인용품(술, 담배, 유흥업소, 청소년 유해매체물과 관련된 영업를 포함합니다) 홍보 및 영업
④ 복권, 상품권의 홍보 및 영업
⑤ 인력파견, 소개
⑥ 의약품, 의료용기구 제조, 판매
⑦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5)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수령한 신청자료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제 8조 (기재사항의 변경)
기업 회원은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자신의 정보를 관리해야 하며 제6조
제1항 각 호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인정보 수정 페이지를 통하여
변경사항을 즉시 알려야 하며, 제7조 제1항의 신청자료의 내용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변경된 신청자료를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제 3장 서비스 이용
제 9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1) 기업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후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개시
합니다.
(2)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기업 회원에게 통지하여 기업 회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제 10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시스템 점검, 증설
과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1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기업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 회원의 ID가 중복되어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회사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기업 회원에게 타인과 중복되지 아니하는 ID로 변경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사이트통합, 회사의 중요정책 변경에 따라 ID의 본질적인 부분을 변경하지 아니하는
방법으로 ID를 일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당해 기업 회원에게 그 변경 사실을 통지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③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④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⑤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본조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기업 회원에게 그 사실을 사전에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나
과실이 없는 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12조 (정보의 제공
및 기업 회원에 대한 통지 등)
(1) 회사는 기업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 중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무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기업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특정 항목의 정보에 대해서는 별도의 신청을 통하여 기업
회원에게 유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기업 회원이 회사에 중요한 사안을 통보할 경우에는 내용증명
우편 등 회사가 수령하였음을 입증할 수 있는 방식으로 보내야, 기업 회원 및 프리미엄회원은 의사표시
불 도달의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3) 기업 회원 및 프리미엄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기업 회원이 등록한 담당자의 e-mail 주소로 전자우편을 발송하거나 기업 회원이 등록한 담당자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거나 기타 서비스 내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이용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다수의 기업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통지 사항을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4) 기업 회원이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제8조 기재사항의 변경 의무를 소홀히 하면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기업 회원의
게시물)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내에 기업 회원이 올린 글, 사진, 그림, 각종 파일과
링크, 각종 덧글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2) 기업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기업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기업 회원의 책임이므로, 게시물 작성 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3) 기업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전달할
수 없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존재하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 이동
또는 등록거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기업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① 회사,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⑥ 사전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외의 방식으로 상거래를 시도하려는 일체의 경우
⑦ 타인의 ID(고유번호),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⑧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⑨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는 휴면 회원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1)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기업 회원의 서비스 내에 기업 회원의 임직원, 피용자, 대리인이 작성한 게시물은 기업 회원에게 저작권이 있는 것으로 봅니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자신이 게시한 게시물을 회사가 국내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허락합니다.
①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배포 및 우수 게시물을 서비스 화면에 노출하기 위하여 이용자
게시물의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② 회사에서 운영하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게시물을 전시, 배포하는
것.단, 회원이전시, 배포에
동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당해 회원의 게시물을전시, 배포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이용자의 게시물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기업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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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받는 경우 등)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해당 이용자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게시물에
대한 회사의 사용 요청, 이용자의 동의 및 동의철회는 전화, 전자우편, 팩스 등 회사가 요청하는 방식에 따릅니다. 이 경우 회사는 게시물의
출처를 표시하며 게시물의 사용에 동의한 해당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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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한 사실적인 행위에 대하여 위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본 약관 및 관련법령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경우 기업 회원과 담당자는 연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2) 기업 회원이 정한 담당자가 교체될 경우 기업 회원은 새로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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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하여야 합니다. 기업 회원이 본 항의 의무를 게을리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장 정보보호
제 16 조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1) 회원은 이용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단, 이름 등 변경이 불가능한 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회사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법령에 근거하여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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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기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이용자의 동의를 구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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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립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고 운영합니다.
(5)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회사는 회원 정보를 관리하는 책임자를 두어 고객정보 보호와 유출방지에 최선을 다합니다. 베페(www.befe.co.kr)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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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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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 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
(1)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2)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는 이용자 본인이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3)회원은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무단으로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 5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합니다.
(2)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제6조 각호의
정보 중 관련법령에 의하여 '개인정보'에 해당되어 보호되는
정보(이하 본조에서 '개인정보'라고 합니다)의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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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이 외부로 유출하거나 제3자에게 배포,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호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기업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 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①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② 다른 이용자에게 제공할 목적으로 제6조 제2호(사업자 정보), 제3호(담당자 정보)를 서비스
내에서 공개하거나 개별 이용자에게 제공할 경우
(5) 회사는 당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하며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제 19조 (기업 회원의
비밀번호 등 관리의무)
(1) 기업 회원이 ID와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거나 무단양도, 대여 등에 의한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와 피해의 책임은
기업 회원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2)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기업 회원의 이용권한은 기업
회원의 해당 기업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합병, 상속, 회사분할 등의 사유로 본 약관에 따른 계약상 지위가 이전될 경우에는 기업 회원은 그 사실을 회사에 사전에 서면의
형식으로 알려주어야 합니다.
(3) 기업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의 고객센터로 통보하고, 기업 회원의 정보와 권익보호를 위한 회사의 안내에 따르도록 합니다.
제 20조 (서비스 전반에
관한 기업 회원의 의무)
기업 회원은 본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기업 회원은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기업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없으며 당해 개인정보 주체의 동의에 따라 수집된 개인정보일지라도 수집목적과 다르게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무단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② 기업 회원은 본 서비스 이용 중 습득한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출판, 방송 등을 통하여 회사의 허락 없이 제3자에 노출시키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③ 기업 회원은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④ 기업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 판촉 활동 등의 상행위를 할 수 없으며, 상행위와
관련된 사이트로 링크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기업 회원은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⑤ 기업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 운영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⑥ 기업 회원은 공공 질서를 위반하거나 건전한 사회 공서양속을 저해하는 정보나 문자, 그림 등을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6장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제 21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기업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기업 회원탈퇴 기능을
통하여 언제라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당해 기업
회원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거나 완료대기 이벤트와 관련이 있는 경우,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전자상거래를 수행하는 경우에는 이벤트 및 경품의 제공, 재화 또는 용역의 제공이 완료된 이후에만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1조 제2항 각호 또는 16조 제10항의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지체없이 기업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사는 특정한 기업 회원이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제6조 제5항이 조치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제7조 제4항 각호의 영업을 수행하는 경우, 휴면 회원이 된 경우, 부도, 해산, 회사정리절차개시, 화의개시, 파산신청을
하거나 받는 경우, 기타 본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할 경우 서비스 이용권한을 일정기간 제한하거나 이용권한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7장 손해배상 등
제 22조 (손해배상)
(1)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기업 회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 있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서비스 장애나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아래 각 호의 내용으로 기업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보상합니다.
① 회사는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등 회사가 정한 기간 외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예고없이 전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경우, 진행되던 서비스 및 광고 기간을 장애지속
시간의 두 배에 해당하는 시간만큼 연장하여 기업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3) 기업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기업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3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정부의
정책변경, 정부의 지시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업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기업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기업 회원이 사이트에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기업 회원의 영업에 대한 손실 및 수익은 전적으로 기업 회원의
책임하에 이루어지며,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에 장애,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도 회사는 기업 회원에게 기대되는 수익 등 특별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고 광고비용 등 통상적으로 인정되는 손해만을 배상합니다. 회사는 기업 회원의 특별한 손해에 대하여 예견하였거나 예견할 수 있었던 경우에도 이러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기업 회원과 회사간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2년 10월 21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