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매거진

프리미엄 육아 쇼핑 베페매거진은 전문적이고 질 높은 콘텐츠만 엄선해서 제공합니다.
클립

2019 AUTUMN MAGAZINE BeFe vol.16

전체보기
A Time for Healing 사이판 & 괌


A Time for Healing

사이판 & 괌


별빛이 쏟아지는 남국의 하늘 밑에서 만끽하는 푸른 밤의 낭만. 더 이상 꿈이 아니다. 

제주항공과 함께 떠나는 사이판 & 괌에서 당신만을 위한 여름을 만나보자. 

Writer 전규일



하늘과 바람과 별의 속삭임 사이판

가족을 위한 최고의 선택.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어줄 사이판의 마법이 당신을 기다린다.


자연과 별빛 속을 걷다 북부 투어•별빛 투어

사이판 투어의 시작은 뭐니 뭐니 해도 마나가하 섬. 사이판 고유어인 차모로어로 ‘잠시 쉬었다 가는 곳’이란 뜻을 품고 있는 이곳은 남태평양의 보석이라 불린다. 부두에서 배를 타고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태교여행에도 무리가 없고, 다이내믹한 경험을 원한다면 패러세일링으로 섬까지 이동하는 것도 가능하다. 투어에 필요한 모든 게 풀 패키지로 제공되는 마나가하 섬 플러스를 추천한다. 사이판의 북부는 가족여행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한국인 위령평화탑과 자살절벽 등 전쟁의 아픈 역사를 간직한 스폿을 돌아보며 역사 투어를 겸하기 때문에 자녀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북부 투어의 대표 포토존인 만세절벽과 새섬(버드 아일랜드)에서는 즐거운 추억 만들기의 시간이 기다린다. 야간비행으로 보다 알차게 일정을 꾸미고 싶다면 올빼미투어가 제격이다. 공항 미팅서비스와 호텔 조식이 제공되며 마나가하 섬 투어로 여행 첫날을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다.




가족을 위한 아늑한 휴식 퍼시픽 팜 리조트

여행의 시작과 끝은 숙소. 어디서 자고 쉬고 먹느냐에 따라 여행의 추억은 보정되거나 혹은 왜곡되기 마련이다. 한적한 여유와 집과 같은 편안함을 원한다면 퍼시픽 팜 리조트가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다. 시내와는 다소 거리가 있지만 그만큼 외부의 소음이나 방해로부터 안전하다. 가성비가 뛰어난 비즈니스 호텔을 원한다면 세렌티 호텔을 추천한다. 사이판 최고 번화가에 위치해 있는 장점에 놀라운 가성비로 젊은 트래블러들로부터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숙소다. 사이판의 중심가인 가라판에 위치한 홀리데이 리조트도 깨끗하고 아담한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가족여행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어 다른 리조트보다 편안한 이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 퍼시픽 팜 리조트(PPR), 세렌티 호텔, 홀리데이 리조트 모두 투숙객에게는 별빛투어 및 북부 투어 시 할인 프로모션(인당 5달러)을 실시하고 있으며 숙소 이동 시 잔짐 등은 무료 이동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 밖에 전용 해변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켄싱턴 호텔, 리조트내에서 모든 걸 해결하고 싶은 가족에게 추천하는 PIC도 언제나 인기만점.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 사이판

문의 +1 (670)233-3003 / 070-4898-4605

옐로우 ID @제주항공사이판라운지

운영시간 평일 09:00~18:00(주말 휴무/현지 시간 기준)



온 가족이 행복한 여름

해양 액티비티의 천국 괌. 돌핀크루즈와 프라이빗 비치에서 즐기는 환상적인 여름이 펼쳐진다.




선물 같은 휴식 돌핀 투어•리티디안 비치

돌핀 크루즈는 모두가 첫손에 꼽는 괌 해양 액티비티의 진수. 돌핀킥으로 반가움을 전하는 야생돌고래를 눈앞에서 만나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특히 아이들에게는 더없이 즐거운 추억을 안겨준다. 쾌속정을 타고 30분 정도 바다로 나가면 마침내 돌고래들이 자주 출몰하는 포인트에 당도한다. 수면 위로 치솟아 오르며 바다를 질주하는 돌고래떼는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뻥 뚫리는 쾌감이 있다.

돌핀 워칭에 이어 스노클링과 선상낚시까지 즐기고 나면 리티디안 정글 비치 투어를 떠나볼 차례. 괌 북쪽 끝에 위치한 야생동물보호구역으로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태고의 비밀스러운 자연환경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이다.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그림 같은 풍경 앞에 서는 순간, 누구라도 감탄사를 내뱉게 된다. 이곳에서는 모든 것이 자유다. 수평선과 마주한 해변에서 꿈같은 휴식을즐기거나 시리도록 투명한 바닷속을 누비며 스노클링을 즐겨도 좋다.

해양 액티비티의 천국 괌. 돌핀크루즈와 프라이빗 비치에서 즐기는 환상적인 여름이 펼쳐진다.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 괌

문의 02-6929-0275

옐로우 ID @guamjeju1004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여행의 진짜 시작

인천공항 제주항공 JJ라운지


지난 6월 1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JJ라운지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에 마련되어 있다. 제주항공의 브랜드 컬러와 패턴으로 꾸며진 약 550㎡ 규모의 여유로운 공간의 첫 느낌은 문화가 있는 복합공간이란 점이다. 취항지와 관련한 책과 영상, 드로잉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단순히 스쳐 지나가는 공간이 아니라 여기서부터 여행이 시작됨을 넌지시 알려준다. 칸막이 시설이 완비된 가족석과 다수의 1인석, 여성을 위한 파우더 룸 등이 마련되어 있어 휴식은 물론 바쁜 시간을 쪼개 급한 업무 처리도 가능하다. 하지만 모두가 기대하는 JJ라운지의 백미는 푸드바. 본인의 취향에 맞게 원하는 재료를 직접 선택해서 만드는 DIY 샐러드와 비빔밥, 샌드위치는 물론 제주 특산물을 이용한 요리와 제주에서 생산하는 크래프트 비어인 제주 위트 에일도 맛볼 수 있다. 제주항공 JJ라운지는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하는 제주항공 국제선 이용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탑승일 하루 전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또는 여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인천공항 제주항공 JJ라운지

위치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 면세점 28번 게이트 부근

이용시간 오전 6시~오후 10시(연중무휴)

이용금액 성인 2만5000원, 어린이 1만5000원, 24개월 미만 유아 무료입장

프로모션 오픈 기념 성인 1만4900원, 어린이 9,900원(8월 31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