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매거진

프리미엄 육아 쇼핑 베페매거진은 전문적이고 질 높은 콘텐츠만 엄선해서 제공합니다.
클립

2019 AUTUMN MAGAZINE BeFe vol.16

전체보기
전시가 2배 즐거워지는 베페 베이비페어 사용설명서


전시가 2배 즐거워지는

베페 베이비페어 사용설명서


엄마 아빠들의 설레는 축제, 베페 베이비페어. 넓고 넓은 전시장에서 내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모두 누리고 싶다면 8가지를 기억하자. 

Writer 권지영


1. 입장 전, ‘쿠폰 폭탄’ 매거진 를 겟!

베페 베이비페어를 찾는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가장 먼저 챙기는 단 한 가지! 바로 매거진 다. 매거진는 타 육아 박람회와 차별화되는 베페 베이비페어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최신 육아 콘텐츠는 물론 참가브랜드의 각종 이벤트와 할인 정보가 가득한 쿠폰, 전시장에서 없어서는 안 될 지도가 수록되어 있다. 지도를 펼쳐놓고 반드시 들러야 할 부스를 체크한 뒤, 가장 효율적인 입출구와 동선을 확인하자. 매거진 는 전시 1주일 전에 시내 주요 배포처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시 기간에도 매일 선착순 1만 권까지 무료 배포된다.


2. “이 집 이벤트 잘하네” 원조 경품 맛집 베페에 접속하라

베페 베이비페어는 브랜드 이벤트뿐 아니라 베페에서 별도로 진행하는 이벤트가 풍성하다. 공식경품 이벤트는 전시 한 달 전부터 행사 마감일까지 베페 베이비페어 관람객 전체를 대상으로열리는 가장 큰 이벤트로, ①홈페이지 회원 가입 ②이벤트 퀴즈 및 응원 댓글 참여 ③전시장 방문 3가지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그 밖에도 전시회 후기 이벤트, 20주년 텀블러 증정 이벤트 등이 전시기간 전후로 계속 이어지니 베페 홈페이지에 부지런히 접속하자.


3. 매일매일 선착순 입장 선물 증정 이벤트

관람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이벤트! 전시가 열리는 4일 내내, 매일매일 선착순 선물 증정이 진행된다. 올해는 베페 베이비페어 20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15일에는 히치아이 보냉백, 16일에는 스와비넥스 양손잡이 스파우트 애즈유, 17일에는 블루래빗 스마트패드 사운드북, 18일에는 슈가부거 지피백팩을 매일 1000명, 총 4000명에게 증정한다.


4. 임신부라면? 프리미엄 서비스, 누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임신부 입장객을 위해 별도의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500명, 4일간 총 2000명의 임신부에게 던바이디어 해피닷디너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또, 전시장 내에 임신부라운지를 마련해 빈백소파, 임신부 전용 차(tea), 피톤치드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일 250매씩 선착순으로 1인당 3시간 주차권도 증정한다. 라운지를 방문하면 자동으로 괌·사이판 태교여행 왕복 항공권 이벤트에도 응모되니 전시장을 찾기 전 산모수첩 또는 진료카드를 필히 지참하도록 하자.


5. 취향저격 아이템을 한자리에! 베페 SNS 마켓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에서만 보던 히트 아이템을 전시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SNS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육아용품 판매 업체 15곳을 선별해 특별 존을 형성하고, 온라인에서 입소문난 아이템을 한눈에 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아이템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SNS 마켓은 오직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만 만날 수 있다.


6. 육아부심 뿜뿜! 아빠수유실에 놀러 와

베페 베이비페어는 다른 어떤 박람회보다 넓고 쾌적한 수유실을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Hall A와 B에 각각 설치된 수유실은 유모차를 가지고 들어갈 수 있을 만큼 넉넉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점점 늘어나는 라테파파를 위해 아빠수유실도 별도로 갖추어 엄마 아빠의 편의를 모두 고려했다.


7. 지금 가장 듣고 싶은 강의, 브랜드클래스

브랜드클래스 역시 놓치지 말아야 할 행사다.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클래스 모집에 앞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듣고 싶은 강의 주제를 사전조사했다. 그 결과 가장 호응이 컸던 ‘산후우울증’과 ‘아이 교육’에 관련된 강의를 개설했다. 그 밖에도 ‘신생아 감염사고 방지 및 관리 방안’, ‘안전하고 건강하게 이유식 만들기’, ‘충치에 강한 치아 관리법’ 등 다양한 클래스가 8월 17일(토), 18일(일) 이틀간 진행된다.


8. 전시와 플리마켓의 즐거운 만남! 베페마켓

내년이 오기 전에 베페 베이비페어를 한 번 더 만나고 싶다면? 베페에서 준비한 또 하나의 즐거운 나들이, ‘베페마켓’에 주목하자. 육아와 리빙을 합쳐 전시의

전문성과 플리마켓의 트렌디함, 축제의 즐거움까지 꾹꾹 눌러담은 신개념 마켓이다. 11월 28일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4일간 개최될 예정이니 볼거리 가득한

나들이를 놓치지 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