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매거진

프리미엄 육아 쇼핑 베페매거진은 전문적이고 질 높은 콘텐츠만 엄선해서 제공합니다.
클립

2017 SPRING MAGAZINE BeFe vol.11

전체보기
패션화보 - Sweet Little Monsters!


Sweet Little Monsters!

누군가에게는 재난 영화의 한 장면으로 보이겠지만, 육아맘에게는 그저 평범한 일상일 뿐.
Photographed by An Ji Sup

Styling 정소정, Model 안나(Anna 성인), 바비(Bobby 어린이), 루나(Luna 아기), Hair 박규빈, Makeup 김미정


“유모차에 얌전히 앉아 있는 건 아이들 사이에선 쿨하지 못한 행동이에요. 유모차는 밀고 다니는 장난감이니까요. 특히 방 안에서!”


독일 프리미엄 유모차 예떼 제레미2 | 부스번호 F260
예떼(JETTE) 유모차는 디자이너가 만든 브랜드답게 스타일리시한 유모차로, 안전과 실용성에 최적화되어 있는 제품이다. 특히 제레미2(JEREMY2) 스페셜 에디션은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인기 있는 모델이다.
바비(어린이)가 입은 줄무늬 니트는 봉쁘앙, 팬츠는 컬리수. 안나(성인)가 입은 자주색 니트 톱은 유니클로, 패턴 스커트는 지고트.


“안 자요 안 자. 세상에 재미있는 게 이렇게나 많은데 어떻게 잠이 올 수 있죠?”


코지스토리 베드하우스 | 부스번호 H200
아이들이 좋아하는 텐트형 플레이하우스와 범퍼침대를 콜라보한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특수 가공 처리한 최고급 원단은 일반 세탁이 가능하며, 튼튼한 프레임으로 내구성을 겸비했다.
바비가 입은 티셔츠는 봉쁘앙, 그레이 컬러 후드 점퍼와 팬츠는 컬리수.



“쉿! 내가 잠들지 않았다는 걸 엄마한테 알리지 마세요.”


보솜이 프리미엄 디오가닉 기저귀 | 부스번호 C200
건강하게 재배된 유기농 코튼이 안커버에 함유되어 민감한 아기피부에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토피 안심마크 획득으로 더욱 건강하며, 매직흡수홀로 흡수력도 우수하다.
엄마가 입은 도트무늬 셔츠 원피스는 유니클로.


“모든 아기는 티슈를 좋아하죠. 닦는 것보다는 주로 뽑는 쪽으로요.”


보솜이 아기물티슈 베이비케어 | 부스번호 C200
10단계의 정제 과정을 거친 정제수를 사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 등 공인 안전성 테스트 3종을 완료해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 히알루론산과 바오밥나무씨 추출물을 함유해 보습 효과도 탁월하다.
루나가 입은 패턴 우주복과 보닛은 모두 모이몰른.



“매트나 바닥재는 원래 낙서하라고 깔아주는 것 아닌가요?”


알집매트 실리온 모던 | 부스번호 D150
실리온 라인은 자연 유래 성분인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전하다. 오염에 강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음식물이나 음료를 쏟아도 물티슈만으로 깔끔하게 닦아낼 수 있어 더욱 안심이다. 단, 유성매직이나 크레용 등은 닦아내기 힘드니 주의.
바비가 입은 줄무늬 티셔츠는 쁘띠바또, 데님 팬츠는 컬리수. 안나가 입은 화이트 셔츠는 닥스 레이디스, 플리츠 스커트는 지고트.


“세제를 어린이 손에 닿지 않게 하는 방법은 지구상에 존재하지 않아요.”


아토피 안심 유기농 세제 아이브제 레드루트 | 부스번호 E150
비트루트 채소를 발효시켜 만든 유기농 세제로 발효 성분이 찌든 때와 단백질을 분해시켜 세척력이 우수하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일반 피부와 아토피 피부 무자극 고등급(Excellent)을 획득한 안심 세제로 알려져 있다.
루나가 입은 후드 달린 우주복은 모이몰른. 바비가 입은 별무늬 티셔츠와 줄무늬 잠옷 팬츠는 모두 쁘띠바또.


“시도 때도 없는 엄마 소지품 검사는 아기들만의 특권. 일단 쏟고 보는 겁니다.”


베페백 10호
베페 블레스아이비 링키백과 기저귀 파우치, 옥소토트 양손잡이 스파우트컵, 영유아 말랑젤리 코블록 10 PCS, 핀덴스킨베베 스타터키트, 카가 무불소 유아치약, 자연생각 오가닉 거즈 스카프빕, 갈라티네 플레인밀크, 리뉴얼라이프 유기농 베이비 보리차, 퐁당 천연 과채음료, 내이브로 12곡 인절미 쌀과자로 구성되어 있다. 총 14만원 상당의 제품을 73% 할인된 가격 3만9천원에 판매하며, 베페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릇에 예쁘게 담긴 음식은 이상하게 맛이 없어요. 식탁 위에 쏟아야 제맛이죠.”


뉴나 유아 식탁의자 째즈 | 부스번호 C170
수만 번의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하고 아기의 무게에 따라 유압식으로 높이 조절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스마트한 미래형 디자인이 고급스러우며, 시트부터 어깨 벨트까지 손쉽게 분리되어 음식물이 묻어도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다.
안나가 입은 하운즈투스 패턴 원피스는 지고트. 바비가 입은 스웨트셔츠와 팬츠는 모두 컬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