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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페 약관동의

베페 및 베페몰 이용을 위해서는 베페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베페는 안전한 인터넷 서비스 이용을 위해 정보통신망법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 목적 )

본 약관은 주식회사 베페플래닛(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베페(www.befe.co.kr) 서비스 • 베페몰(www.befemall.co.kr)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현행 법령에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기본적인 권리와 책임 및 당사와의 중요 사항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 용어의 정의)

  1. (1)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2) ‘회원’이라 함은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 및 웹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회사 및 웹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3) ‘비회원’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4) ‘이메일 주소(ID)’란 회원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말합니다.
  5. (5) ‘비밀번호’란 회원의 정보보호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6) ‘운영자’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제 3조 ( 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1.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2. (2)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3. (3)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고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지체없이 적용일자 및 주요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 내에 공지합니다.
  5. (5)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약관 규정외 사항에 관한 준칙)

현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회원은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양식에 정보를 입력하고 이용신청을 하며, 회사는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6조 (이용신청 시 기재사항)

  1. (1)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이름, 주소, 연락처 등)를 개인 회원가입 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2. (2) 타인의 명의와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이메일 주소(ID)는 삭제되거나 관계법령에 따른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 등)

  1. (1) 회사는 회원이 제6조의 각 호를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할 때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2. (2)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① 제 6조의 기재사항 및 기타 기재사항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도용, 오기가 있는 경우
    2. ② 가입신청자가 제27조 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③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3장 서비스 이용

제 8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1. (1)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에서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하여 회원의 불편을 최소화 합니다.

제 9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 증설 과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0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①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②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3. ③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④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5. ⑤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3) 회사는 비 실명인 회원, 만 14세 미만 회원, 청소년보호법상의 보호 대상인 회원, 만 20세 미만의 회원, 외국인 회원, 법인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4) 제10조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실을 사전에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나 과실이 없는 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11조 (정보의 제공 및 회원에 대한 통지 등)

  1.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무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특정 항목의 정보에 대해서는 별도의 신청을 통하여 회원에게 유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2) 회원은 회사와 광고주간의 광고계약에 따라서 서비스에 게재된 광고를 이용하거나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과정에서 회원과 광고주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아래 각 호의 활동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1. ① 회사는 회원의 권익보호와 피해방지를 위해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한 회원의 당첨여부 확인등 회원에게 필요한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에게 고의적으로 피해를 입힌 사실이 언론보도 등을 통하여 객관적으로 증명된 광고주에 대하여 서비스 내에 현재 게재되고 있는 광고의 중단을 요청하거나 해당 광고주와 동일한 내용의 광고계약 체결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시행합니다.
  3. (3)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로 전자우편을 발송하거나 회원이 등록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거나 기타 서비스 내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이용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다량 메일 발송 등이 곤란한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통지 사항을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4. (4) 회원이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제19조 제3항 기재사항의 변경 의무를 소홀히 하면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회원 이메일 주소(ID)의 변경과 관리)

  1. (1) 회원이 가입한 이메일 주소(ID)와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거나 무단양도, 대여 등에 의한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와 피해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2. (2) 회원이 자신의 이메일 주소(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의 고객센터로 통보하고, 회원의 정보와 권익보호를 위한 회사의 안내에 따르도록 합니다.
  3. (3) 회원의 이메일 주소(ID)가 중복되어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회사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회원에게 타인과 중복되지 아니하는 이메일 주소(ID)로 변경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사이트 통합, 회사의 중요정책 변경에 따라 이메일 주소(ID)의 본질적인 부분을 변경하지 아니하는방법으로 이메일 주소(ID)를 일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게 그 변경 사실을 통지합니다.

제 13조 (회원의 게시물)

  1.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내에 회원이 올린 글, 사진, 그림, 각종 파일과 링크, 각종 덧글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2.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회원 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므로, 게시물 작성 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3. (3)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전달할 수 없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존재하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 이동 또는 등록거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1. ①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② 공공질서 및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경우
    3.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⑤ 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정치적, 종교적 분쟁을 야기하는 경우
    6. ⑥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7. ⑦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8. ⑧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9. ⑨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4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1. (1)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2) 이용자는 자신이 게시한 게시물을 회사가 국내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①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배포 및 우수 게시물을 서비스 화면에 노출하기 위하여 이용자 게시물의 크기를 변화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2. ②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이용자의 게시물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3)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이용자의 게시물을 전항 각 호에 기재된 목적 이외에 상업적 목적 (예 : 제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 받는 경우 등)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해당 이용자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게시물에 대한 회사의 사용 요청, 이용자의 동의 및 동의철회는 전화, 전자우편, 팩스 등 회사가 요청하는 방식에 따릅니다. 이 경우 회사는 게시물의 출처를 표시하며 게시물의 사용에 동의한 해당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4. (4) 회원이 탈퇴를 하거나 제27조 제2항에 의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에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다만 제3자에게 의하여 스크랩, 펌, 담기 등으로 다시 게시된 게시물, 제3자에 의하여 덧글이 첨부된 게시물 등 다른 이용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5. (5) 회사는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 (보드 서비스 이용관련)

  1. (1) 회원은 보드 서비스를 통하여 자신의 성명, 성별, 생년 정보를 다른 이용자에게 공개합니다. 회원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서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4장 구매서비스의 이용

제16조 (매매계약의 체결 및 대금 결제)

  1. (1) 상품의 매매계약은 회원이 판매자가 제시한 상품의 판매 조건에 응하여 청약의 의사표시를 하고 이에 대하여 판매자가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이 현금, 카드 기타의 방법으로 매매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3. (3) 매매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4. (4) 상품을 주문한 후 일정 기간 내에 매매대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당해 주문을 회원의 동의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5. (5) 회사는 구매자의 상품 매매계약 체결 내용을 나의 쇼핑 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며,
    매매계약의 취소 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6. (6) 회사는 구매자가 매매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한 해당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금융/생활정보서비스)

  1. (1) 회사는 판매자가 자신이 취급하는 보험상품, 여행상품, 기타 생활서비스 등을 직접 광고/홍보하고 상담예약을 설정한 상품에 대해서는 판매자 스스로 상담예약신청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금융/생활정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2) 회사는 해당 서비스를 위하여 전시수단만을 제공할 뿐이며 상담 및 가입이나 납입 등의 절차에는 참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3) 상담예약이 설정된 상품에 대하여 상담예약을 신청하기 위하여 신청자 스스로 필요한 정보(성명, 전화번호, e-메일 주소 등)를 판매자에게 제공한 경우, 그로 인하여 추후에 발생할 수 있는 판매자의 개인정보부당이용 등 불법행위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4) 상품을 주문한 후 일정 기간 내에 매매대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당해 주문을 회원의 동의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5. (5) 상담예약이 설정된 상품에 대하여 상담예약을 신청하기 위하여 신청자 스스로 판매자에게 제공한 정보 (성명, 전화번호, e-메일 주소 등)가 본인의 것이 아니거나, 허위인 것이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관해서는 해당 정보를 제공한 신청자가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8조 (배송)

  1. (1) 배송 소요기간은 입금 또는 대금결제 확인일의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배송이 완료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2. (2) 회사는 판매자에게 회사로부터 구매자의 입금 또는 대금결제에 대한 확인통지를 받은 후 3영업일 이내에
    배송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안내합니다.
  3. (3)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해당기간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4. (4) 회사는 배송과 관련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배송업체,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발생한 분쟁은 당사자들 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5) 판매자의 발송확인 처리 이후에 제품을 수령하기 전까지 발송완료 상태가 유지됩니다. 발송이 이미 처리가 되었음에도 구매자가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에 구매자는 미수취에 대해 베페몰 고객센터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취소)

  1. (1) 회원은 구매한 상품이 배송을 준비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배송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2. (2) 회원이 결제를 완료한 후 배송대기 상태에서는 취소신청 접수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3. (3) 배송요청 상태에서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것이 원칙이나 이미 상품이 발송이 된 경우 발송된 상품의 왕복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4. (4) 취소처리에 따른 환불은 카드결제의 경우 취소절차가 완료된 즉시 결제가 취소되며,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3영업일 이내에 현금잔고로 환불됩니다.

제20조 (반품)

  1. (1) 회원은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7일 이내에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2)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이 판매자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3. (3) 반품에 소요되는 비용은 반품에 대한 귀책사유가 있는 자에게 일반적으로 귀속됩니다.
    (단순변심 : 구매자부담, 상품하자 : 판매자부담 등)
  4. (4) 반품 신청 시 반품송장번호를 미기재하거나 반품사유에 관하여 판매자에게 정확히 통보(또는 서면)하지 않을 시 반품처리 및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5) 반품에 따른 환불은 반품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되고 반품사유 및 반품배송비 부담자가 확인된 이후에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3영업일 이내에 현금잔고로 환불되고, 카드 결제의 경우 즉시 결제가 취소됩니다.
  6. (6) 반품배송비를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하는 경우 반품배송비의 추가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21조 (교환)

  1. (1) 회원은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7일 이내에 교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2) 교환신청을 하더라도 판매자에게 교환할 물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 해당 교환신청은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3. (3) 교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물품하자의 경우에는 판매자가 왕복배송비를 부담하나 구매자의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제22조 (환불)

  1. (1) 회사는 구매자의 취소 또는 반품에 의하여 환불사유가 발생할 시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3영업일 이내에 구매자의 환불계좌로 해당금액을 환불하고 카드결제의 경우에는 즉시결제가 취소됩니다.
  2. (2) 카드결제를 통한 구매건의 환불은 원칙적으로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제23조 (반품/교환/환불의 적용 배제)

  1. (1) 구매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①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 • 훼손된 경우
    2. ②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④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⑤ 기타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24조 (구매안전 서비스)

  1. (1) 회사는 회사에서 이루어지는 선불식 통신판매에 있어서 구매자가 지급하는 결제대금을 예치하고 배송이 완료된 후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함으로써 구매자의 안전을 도모합니다.
  2. (2) 회사는 구매자에게 상품을 공급받은 사실을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통보하여 주도록 요청합니다.
  3. (3) 회사는 구매자가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영업일이 지나도록 재화 등을 공급받은 사실을 통보하지 아니한 때에는 구매자가 재화 등을 공급받은 것으로 간주하여 판매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4. (4) 구매안전 서비스와 관련한 세부적인 사항은 회사의 ‘전자금융거래약관’(링크)규정을 준용합니다.

제 25조 포인트(구매포인트)

  1. (1)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실적에 따라 그에 해당하는 누적 점수를 부여하며, 이를 포인트(구매포인트)라고 합니다.
    회사가 운영하고 있는 “베페” 사이트와 “베페몰”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베페몰”에서 구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2) 포인트는 1점은 현금 1원의 의미를 갖습니다.
  3. (3) 회사는 회원이 자신의 포인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4) 회사는 포인트에 따라 차등적으로 보너스 혜택을 선정하며 사전공지를 통해 보너스의
    혜택과 종류 등에 대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5. (5) 회원은 포인트에 따라 명시된 보너스 혜택(상품구매에 활용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응해야 합니다.
  6. (6) “베페”와 “베페몰”에서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일을 기준으로 2년 동안 유효하며 2년이 지난 이후에는 자동소멸 됩니다. 자동 소멸된 포인트는 환원이 불가능합니다.
  7. (7) 포인트는 상품에 따라 누적액수가 다르며, 1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포인트로 구매 또는 현금 및 카드결제와 함께 액수범위내에서 상품을 구매(배송료를 포함한 가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상품에 포인트가 부여되어있을 경우 쇼핑내역에서 적립금받기 버튼을 통해 적립됩니다.

제 26조 스티커(활동스티커)

  1. (1) 회사는 회원의 활동 실적에 따라 그에 해당하는 누적 점수를 부여하며, 이를 스티커(활동스티커)라고 합니다. 회사가 운영하고 있는 “베페” 사이트에서 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스티커는 “베페몰”에서 구매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2. (2) 스티커는 1개는 포인트 10점의 의미를 갖습니다.
  3. (3) 회사는 회원이 자신의 스티커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4) 회사는 스티커에 따라 차등적으로 보너스 혜택을 선정하며 사전공지를 통해 보너스의 혜택과 종류 등에 대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5. (5) 회원은 스티커에 따라 명시된 보너스 혜택(포인트 전환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응해야 합니다..
  6. (6) “베페” 에서 적립된 스티커는 적립일을 기준으로 2년 동안 유효하며 2년이 지난 이후에는 자동소멸 됩니다. 자동 소멸된 스티커는 환원이 불가능합니다.
  7. (7) 스티커는 활동에 따라 누적액수가 다르며, 1개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포인트로 전환 또는 이벤트 응모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는 마이페이지에 명시된 활동을 진행할 경우에 적립됩니다.

제27조 (금지행위)

  1. (1) 직거래
    1. ①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판매자와 구매자간에 직접적으로 거래하는 직거래는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금지되고, 직거래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② 직거래를 하거나 이를 유도한 것으로 확인된 판매자는 판매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될 수 있으며, 회원은 직거래를 하거나 유도한 판매자를 회사가 운영하는 안전거래센터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2. (2) 시스템 부정행위
    1.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2. ② 회사는 시스템 부정행위가 확인된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하여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특정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가 있을 시 이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3) 결제 부정행위
    1. ① 타인의 명의나 카드정보, 계좌정보 등을 도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2. ② 물품판매 또는 용역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법령에 의하여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의 거래를 중지시키고 관련기관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3. ③ 실제 상품의 배송이 없는 등 상품의 실질적인 구매의사가 없이 구매행위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당해 거래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 (4) 기타 금지행위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율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다수의 거래를 체결시킴으로써 회사에 손실을 발생시키고 공정한 시장 환경 조성에 방해가 되는 행위 등을 하여서는 아니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당해 거래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거래중지 등의 제재 조치를 가할 수 있습니다.

제 5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28조 (회사의 의무)

  1.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합니다.
  2. (2)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4) 회사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외부로 유출하거나 제3자에게 배포,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 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5. (5) 회사는 당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하며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제 29조 (서비스 전반에 관한 회원의 의무)

  1. (1)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 (2) 회원은 본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① 회원은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2. ② 회원은 본 서비스 이용 중 습득한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출판, 방송 등을 통하여 회사의 허락 없이 제3자에 노출시키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단, 공익 목적이나 회원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에게 협의를 요청하고 사전 동의를 구하도록 합니다.
    3. ③ 회원은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4. ④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 등의 상행위를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5. ⑤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 운영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6. ⑥ 회원은 공서양속을 저해하는 정보나 문자, 그림 등을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7. ⑦ 회원은 컨텐츠를 제3자와 유상거래 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3) 회원은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자신의 정보를 관리해야 하며 제6조 제 1 항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인정보 수정 페이지를 통하여 변경사항을 즉시 알려야 합니다.

제 6장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제 30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통하여 언제라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0조 제2항 각호의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지체없이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2) 회원이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게 사전통지를 한 후, 서비스 이용권한을 일정기간 제한하거나 이용권한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회원의 이용권한을 상실시키기 위해서는 사전통지를 해야 하고 회원이 이를 시정하거나 소명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야 합니다.

제 7장 손해배상 등

제 31조 (손해배상)

  1. (1)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회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32조 (면책사항)

  1.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4)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3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1)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국법을 적용합니다.

■ 부칙

  1.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4년 8월 19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활용동의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회사명 , 대표자명, 업종, 업태, 기업홈페이지, 담당자 성명, 담당자 부서, 담당자 직급, 담당자 이메일,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 닉네임,자녀이름, 자녀생년월일,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전화번호, 팩스번호, 일반전화번호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회원가입,게시판, 경품 응모, 배송요청) , 서면양식 , 전화/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 경품 행사 응모 , 배송 요청 ,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ο 객관적인 전시회 검증에 활용
객관정인 전시회 검증을 위해 전시 참관자에 한해 한국전시산업진흥회에 제공되며 검증 즉시 폐기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보존 항목 : 이름 , 신용카드 정보 , 은행계좌 정보 , 결제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고객이 적법한 절차에 의해서 탈퇴를 요청하는 경우 아래 항목에 근거해서 별도 DB로 이동된 후 6개월간 데이터를 보관합니다.

  • 보존 항목 : 가입시 입력하는 개인정보 항목
  • 보존 근거 : 가입시 지급되는 특정서비스를 재이용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가입/탈퇴 하는 경우 방지
  •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동의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고객님들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당사의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본 활용동의서에 동의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수집 및 활용 관련 정보
개인정보가 제공되는 비즈니스 파트너 사와 제공 정보, 제공된 정보의 이용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회원님들 중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신 회원님들의 정보만이 제공되며, 제공된 정보는 명시된 이용목적을 벗어나 이용되지 않고, 개인정보의 유출 등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철저한 보안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공받는자
:리더스 금융판매㈜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주소, e-메일, 생년월일, 성별, 자택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아이이름(태명), 출산예정일(아이생일), 동의완료일시, 회원가입일
이용목적
보험상품 판매를 위한 마케팅(전화,문자,이메일 등)자료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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